외국어/독일어

독일어[시원스쿨 독일어 후기] 36기 열공3주:주제별 말하기 1

꿈꾸는 우리 2023. 12. 14. 23:35

강사님과 내 모습

 

저는 10년전에 독일어를 어떻게 배워야 할지 망막했고 선택할 뭔가가 없었어요.

하지만 그 이후에 학원도 다니고 과외도 받고 인터넷강의도 들으면서 학습의 폭이 많이

넓어졌어요.

어떤 독일어 학습법이 나한테 맞는지도 확인하게 되었고요.

제가 시원스쿨독일어를 선택하면서 저의 학습법은 많이 달라지고 자신감도 생겼어요.

특히 시원스쿨의 강의의 난이도와 듣기, 말하기, 쓰기, 문법의 컨셉이 잡혀있는 강의가

저랑 잘 맞는거 같아요.

진도현황과 노트필기

특히 강사분들이 여러분이고 각각의 강의스킬과 발음이 다르기 때문에 공부를 하는 내내

다양한 독일인과 대화하는 느낌이었다고 해야할까요?

모든 강사분들이 잘 가르치시지만 그 중에서도 저와 맞는 강사님이 계셔서 공부하는 내내

재미있고 의욕이 넘쳤지요.

제가 선택한 강사님은 이로사강사와 민병필 강사님이예요.

특히 민병필 강사님은 시원스쿨 인강이 생기기전부터 강의를 몇 번 들어봤으므로

익숙하고 반가웠지요.

 

첫째. 이로사 강사님의 강의는 힘이 넘치고 무엇이 중요한지 대충 넘겨도 되는지를

잘 짚어주기 때문에 좋은거 같아요.

제가 강의 듣고 있는 독일어 끝장패키지에서 이로사강사님의 강의는

독일어 하루 20분 필수 VOKA 1탄, 2탄, 3탄 과 귀가 트이는 독일어 듣기 A1-A2, 60일 완성!

독일어 능력 시험 A1, 동사 Master, 60일 완성! 독일어 능력 시험 A2, 여행 독일어,

GO! 독학 독일어 단어장, FLEX UP 독일어, 귀가 트이는 독일어 듣기 B1-B2,

독일어능력시험 telc B2를 가르치세요. 단어, 듣기, 시험준비를 중심으로 가르치시니

듣기, 말하기, 쓰기, 읽기가 다 학습이 되니 참 좋아요.

강사님의 군더더기 없이 핵심만 알려주는 강의는 짧은 강의 시간이지만 많은 것을

배우기에 충분하지요.

특히 독일어 시험대비인 독일어 능력 시험 A1,독일어 능력 시험 A2,

독일어능력시험 telc B2는 저처럼 초보학습자에게는 어렵지만 꼭 필수적인 학습과정이예요.

이러한 시험과정을 학습하다보면 나의 부족한 파트가 어디인지를

정확히 알아서 더 많은 복습을 하게 만드는 계기도 되는거 같고요.

노트필기

둘째, 민병필강사님의 강의는 가볍게 시작하는 독일어 기초 문법, 가장 쉬운 독일어 첫걸음,

독일어능력시험 A2 실전 모의고사, 독일어 중고급 문법을 가르치시는데,

핵심을 정확하게 딱 잡아서 가르치시니깐 귀에 쏙쏙 들어오고 잘 외워져요.

그리고 강사님이 중간중간에 농담도 하시고 재미있는 얘기를 해주시면서

가르치시니 저처럼 나이든 학생은 오히려 이러한 강의 스킬이 더 재미가 있는거 같아요.ㅎㅎ

정말 아재개그가 생각보다 재미있고 머릿속에 남는다니깐요.ㅋ

 

이 두분의 강의로 제가 독일어 공부에 더 매진할수 있고 즐겁게 하고 있답니다.

열공 멤버들도 좋아하는 강사님과 재미있는 독일어 공부하세요. 파이팅!!


*본 포스팅은 실제 구매한 강의에 대한 후기이며,시원스쿨 독일어 열공챌린지 참여를 위한 포스팅입니다.

URL :https://bit.ly/3R4XdFq

 

독일어가 안되면 시원스쿨독일어

독일어가 안되면 시원스쿨 독일어! 왕초보 탈출부터 독일어회화까지 완벽하게 마스터!

germany.siwonschool.com

 

 

*하단 쿠폰번호는 패키지1만원 할인쿠폰 입니다!

쿠폰:TS23XpDQqbSSGSn